캠코더2009. 2. 5. 17:37
Carl Zeiss® Vario-Tessar® 렌즈
독일에서 개발된 높은 명암 비율의 Carl Zeiss® Vario-Tessar® 렌즈는 고화질 이미지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명성의 렌즈입니다. 이 렌즈로 영상의 감동적 효과를 배가할 수 있으며, 무려 60배의 광학 줌과 2000배 디지털 줌이 탑재되어 가깝거나 멀리 있는 피사체를 탁월하고 풍부한 텍스처로 캡처할 수 있습니다.
ZEISS
1x 60배 광학 줌
대용량 HDD 메모리
80GB HDD는 3M(LP) 모드에서 최대 61시간, 9M(HQ) 모드에서 최대 20시간 20분의 MPEG2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이브리드 기능을 통해 동영상과 정지영상을 Memory Stick에 기록할 수 있으며, 넌리니어 매체의 특성상 새로운 데이터는 자동으로 HDD의 기록되지 않은 공간에 기록되므로 기록된 장면을 덮어쓸 염려가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 되감지 않고도 새로 기록한 장면을 재생하거나 삭제할 수 있는데, 터치 패널 LCD에서 원하는 썸네일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화질 모드 동영상 기록 시간 (근사치)
2채널 사운드 5.1채널 사운드*
9M (HQ) 20시간 20분 19시간 40분
6M (SP) 29시간 10분 29시간 10분
3M (LP) 61시간 56시간
* 기본 오디오 레코딩 모드
HDD 스마트 프로텍션
떨어지거나 부딪힐 경우 HDD 스마트 프로텍션 기능이 세 가지 보호 기능을 통해 HDD와 중요한 장면을 보호합니다. HDD를 감싸고 있는 소니 고유의 충격 흡수 장치가 충격 에너지를 흡수하며, 중력 손실이 감지될 경우 첨단 3G 센서가 HDD 읽기/쓰기 헤드를 분리하여 긁힘을 방지합니다. 또한 드롭 스트림 버퍼는 계속 기록하는 영상을 저장합니다. 더 이상 낙하가 감지되지 않으면 HDD는 원래 상태로 돌아오고 콘텐츠가 버퍼에서 HDD로 전송되므로 끊기지 않고 매끄러운 영상을 만듭니다.
참고: HDD 스마트 프로텍션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HDD가 파손될 수 있습니다.
충격 흡수 장치
하드 디스크의 윗면과 밑면을 감싸고 있는 소니 고유의 충격 흡수 장치가 하드 디스크를 충격으로부터 보호합니다.
 
3G 센서    
기본 위치 보호 위치  
  헤드가 읽기/쓰기
위치에 있음
디스크 보호를 위해
헤드가 안전한 위치로
이동
 
비디오 스트림 버퍼링 기능
  캠코더가 낙하하는 동안 HDD 읽기/쓰기 헤드는 보호 위치로 이동하고 동영상 데이터는 버퍼에 기록됩니다. 헤드가 기본 위치로 돌아오면 자동으로 버퍼가 데이터를 HDD로 전송합니다.

하이브리드 = HDD + Memory Stick 매체

소니의 하이브리드 디자인은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동영상과 정지영상을 HDD, Memory Stick 또는 두 매체 모두에 저장하여 장시간 기록할 수 있으며, 기록한 파일을 HDD에서 Memory Stick으로 손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Handycam®의 손쉬운 "더빙" 기능
HDD에 기록된 이미지와 동영상을 Memory Stick 매체에 손쉽게 복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더빙" 기능을 사용하여 특정 씬, 재생 목록에 등록된 모든 녹화 영상 또는 특정 날짜에 촬영한 영상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이제 멋진 이미지와 동영상을 가족 및 친구들과 손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빠른 시작 - LCD를 열기만 하면 됩니다!
LCD 패널을 열거나 닫으면 전원이 켜지거나 꺼집니다. LCD 패널을 여는 것과 거의 동시에 전원이 켜지므로 곧바로 촬영할 수 있고, 사용 후에도 전원을 끄는 것을 잊어버릴 염려가 없습니다. 따라서 실수로 촬영해서 배터리 전원을 낭비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Off On
Off On
내장 줌 마이크의 Dolby Digital 5.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

영상을 촬영할 때 내장 줌 마이크를 통해 Dolby Digital 5.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로 오디오를 레코딩할 수 있어 5.1채널 호환 시스템에 연결하여 재생할 경우 현장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줌 마이크를 사용하면 영상 줌 설정에 따라 픽업 각도를 넓히거나 좁혀서 가깝거나 먼 사운드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멀리 있는 나무 위의 새에 줌인할 경우 마이크가 자동으로 줌인하여 새가 지저귀는 소리를 캡처합니다.

참고: 캠코더 자체는 2채널 스테레오로만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내장 줌 마이크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사용하기 쉬운 GUI
웹 사이트의 소개 페이지처럼 홈 메뉴에서 모든 조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장면을 녹화 또는 재생하거나 설정을 변경하거나 씬을 편집할 경우 먼저 터치 패널 왼쪽 위에 있는 홈 메뉴 아이콘이나 LCD 왼쪽에 있는 홈 메뉴 하드웨어 버튼을 누릅니다. 그런 다음 홈 메뉴에서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옵션 메뉴를 누르면 필요한 설정을 바로 열 수 있습니다. 장면을 촬영 또는 재생하려는 경우 터치 패널에서 옵션 메뉴 아이콘을 누르면 현재 작동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설정이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대로 설정을 조정합니다. 또한 홈 메뉴에 표시되는 기능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도움말 기능도 제공되는데, “?” 버튼을 누른 다음 목록에서 원하는 기능을 누르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설명이 표시됩니다. TV를 문제 없이 연결할 수 있는 TV 연결 가이드 기능도 제공됩니다.
원하는 씬을 빠르고 손쉽게 탐색
유용한 검색 기능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탐색하십시오. 필름 롤 인덱스, 페이스 인덱스, 비주얼 인덱스 및 날짜 인덱스를 사용하여 빠르고 쉽고 재미있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림은 DCR-SR87 모델입니다
손쉬운 조작의 핸디캠
Easy Handycam 버튼을 누르면 모든 설정이 촬영 상황에 맞게 자동으로 조정되어 복잡한 조작 없이 간편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가능한 한 단순한 조작을 선호하는 입문자에게 특히 편리합니다.
DVDirect Express로 간편하게 DVD 복사
USB 케이블로 Handycam®과 옵션 DVDirect Express(VRD-P1) DVD 라이터를 연결한 다음 DVDirect Express의 원터치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PC를 사용하지 않고도 동영상 장면을 DVD에 바로 복사할 수 있습니다. DVDirect Express를 Handycam®에 연결하면 가정에서 만든 DVD를 재생할 수도 있는데, Handycam®과 TV를 연결한 다음 DVDirect Express의 Play 버튼을 누르면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Posted by 스마트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