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2009. 2. 5. 17:47
1,020만 화소, 광학 3배 줌
Kenox S10701020만 화소의 고해상도 디지털 카메라로서 포스터 크기의 이미지 출력이 가능한 고해상도 촬영이 가능합니다. Kenox S1070은 또한 광학 3배줌과 디지털 5배줌의 기능을 제공하고 광학과 디지털을 동시 사용시 15배의 줌 사용이 가능합니다.
흔들림없이 포착하는
DIS (Digital Image Stabilization) 기능
손떨림을 방지하는 DIS 기능을 통해 플래시 없이도 고감도의 빠른 셔터 스피드와 저감도의 깨끗한 화질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DIS는 독자적인 삼성의 기술로 광양이 부족한 실내 촬영 및 피사체가 움직이는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는 사진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실패가 없는 셀프 샷, 셀프 가이드 (Self Portrait)
LCD 화면을 보지 않은 상태에서도 얼굴인식 기능을 이용하여 완벽한 자동노출과 자동초점이 가능하며, 얼굴이 화면에서 잘리는 것을 사전에 방지하여 실패 없는 셀프 샷 촬영이 가능합니다. 얼굴이 화면 내의 적절한 위치에 있는 경우, 안내음을 지원하여 실수 없이 자신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을 수가 있습니다.
소중한 순간을 놓치지 마세요, Alternative Battery
배터리를 미리 충전시켜두지 못해 간직하고픈 소중한 순간을 놓친 적 있으신가요? Kenox S1070은 어디서나 쉽게 구할 수 있는 AA 배터리를 전원으로 사용하여 미처 여유분의 배터리를 준비해두지 못했더라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AA 배터리와 더불어 알카라인 Ni-Mh 충전지를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양의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하는 다양한 장면전환 효과,
멀티 슬라이드 쇼 (Multi Slide Show)
슬라이드 쇼에 음악과 다양한 효과를 더한 멀티 슬라이드 쇼 기능으로 사진을 감동적인 추억으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카메라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에 장면전환 효과와 배경음악을 넣으면 사진 찍을 때의 소중한 추억을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공유할 수 있습니다.
주변 빛에 따라 밝기가 변하는 똑똑한 Intelligent LCD
23만 화소, 6.9cm(2.7") LCD는 선명하고 넓은 화면으로 사진 감상의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특히 Intelligent LCD 기능은 주변환경의 밝기를 감지하여 LCD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하고 있습니다. 밝은 빛 아래에서 반사때문에 LCD가 잘 보이지 않는 현상을 밝기를 자동으로 조정하여 보정해주고, 반대로 LCD가 선명하게 보이는 어두운 환경에서는 배터리 낭비를 줄이기 위해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해 주는 똑똑한 기능입니다.
얼굴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얼굴 인식 기능 (Face Detection)
얼굴 인식 기능은 누구나 쉽게 최상의 인물사진 촬영을 가능하게 하는 기능으로 촬영대상의 얼굴을 자동으로 인식하여 촬영초점과 얼굴의 밝기를 최상의 조건으로 조절하여 더욱 아름다운 인물사진 촬영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최고 9명까지 얼굴인식이 가능하여 단체사진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개념의 모션 타이머 기능
모션 타이머 기능은 시간에 따른 기능 적용이 아닌 피사체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피사체가 움직임을 멈추었을 때 자동 촬영되는 방식입니다. 모션 타이머 설정 후 셔터버튼을 누르고 촬영장소로 이동한 다음 동작을 멈추면 카메라가 이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촬영이 됩니다.
초보 사용자를 위한 카메라 기능 안내 가이드,
자체설명기능 (Function Description)과 촬영 가이드 (Photo Help Guide)
자체 설명 기능을 통해 카메라 설정 시 각 기능에 대한 안내문을 제공하여 초보자도 카메라의 기능들을 쉽고 빠르게 익힐 수가 있습니다. 이와 함께 촬영 상황에 따른 사용법 및 기능 활영법을 단계별로 익힐 수 있는 촬영 가이드 기능을 지원하여 각 항목별 촬영 방법을 단계별로 사용자가 선택하여 기능 활용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마트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