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2009. 2. 18. 17:57
810만 화소 디지털카메라
1.02cm(1/2.5인치) 고해상도 CCD 센서를 탑재하여 유효화소 810만 화소의 고화질의 이미지를 구현해 줍니다. 810만 화소의 이미지는 대형 사진출력에서도 화질의 저하 없이 선명하고 깨끗한 품질을 보장해주며, 재생시에 실제와 변함없는 화질의 감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완벽한 인물촬영을 위한 뷰티샷
뷰티 샷 기능을 사용하면 누구나 피부 미남 미녀가 될 수 있습니다. 촬영 대상의 얼굴을 인식하여 얼굴을 찍을 때 나타날 수 있는 잡티나 어두운 부분을 삼성 고유의 디지털 이미지 방식으로 처리함으로써 예쁜 얼굴을 더욱 깨끗하고 밝게 표현해주기 때문입니다.
얼굴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얼굴인식기능
얼굴 인식 기능은 누구나 쉽게 최상의 인물사진 촬영을 가능하게 하는 기능으로 촬영대상의 얼굴을 자동으로 인식하여 촬영초점과 얼굴의 밝기를 최상의 조건으로 조절하여 더욱 아름다운 인물사진 촬영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최고 9명까지 얼굴인식이 가능하여 단체사진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패가 없는 셀프 샷, 셀프 가이드
LCD 화면을 보지 않은 상태에서도 얼굴인식 기능을 이용하여 완벽한 자동노출과 자동초점이 가능하며, 얼굴이 화면에서 잘리는 것을 사전에 방지하여 실패 없는 셀프 샷 촬영이 가능합니다. 얼굴이 화면 내의 적절한 위치에 있는 경우, 안내음을 지원하여 실수 없이 자신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을 수가 있습니다.
붉은 눈은 이젠 그만 ! 적목 제거
어두운 실내에서 플래쉬를 사용한 촬영에서 자주 발생하는 적목 (빨간눈) 현상을 촬영된 사진에서도 간단히 수정이 가능해 졌습니다. 삼성의 얼굴 인식 기능을 활용한 적목 수정 알고리즘이 내장되어 촬영 및 재생모드 에서 자동으로 사진의 적목 현상을 제거하여 보다 자연스러운 사진을 제공합니다.
흔들림 없이 포착하는 DIS (Digital Image Stabilization)
손떨림을 방지하는 DIS 기능을 통해 플래시 없이도 고감도의 빠른 셔터 스피드와 저감도의 깨끗한 화질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DIS는 독자적인 삼성의 기술로 광양이 부족한 실내 촬영 및 피사체가 움직이는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는 사진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주변 빛에 따라 밝기가 변하는 똑똑한
6.35cm (2.5") Intelligent LCD
23만 화소, 6.35cm(2.5") LCD 는 선명하고 넓은 화면으로 사진 감상의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특히 Intelligent LCD 기능은 주변환경의 밝기를 감지하여 LCD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하고 있습니다. 밝은 빛 아래에서 반사때문에 LCD가 잘 보이지 않을 때에는 밝기를 자동으로 조정해주고, 반대로 LCD가 선명하게 보이는 어두운 환경에서는 배터리 낭비를 줄이기 위해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해 주는 똑똑한 기능입니다.
고감도 ISO 1600 지원
고감도 ISO 1600의 지원은 빛이 부족한 어두운 상황에서도 빠른 셔터 속도 확보할 수 있도록 합니다. 빠른 셔터 속도는 흔들림을 최소화 할 수 있어 스포츠 및 아이들과 같이 움직이는 대상을 순간정지한 것 처럼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동영상 촬영 기능 (VGA 30fps)
640x480VGA급 해상도(MJPEG 형식)로 촬영되는 동영상은 PCTV 등 주변기기와 연결하여 재생할 때 뛰어난 화질을 제공해 줍니다. 최대 30fps의 프레임수는 부드럽게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게 하여 촬영시의 느낌을 자연스럽게 살려줍니다. 또한, 삼성만의 이어찍기 기능과 이미지 캡쳐 기능은 동영상 표현의 폭을 넓혀줍니다.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하는 다양한 장면전환 효과,
멀티 슬라이드 쇼
슬라이드 쇼에 음악과 다양한 효과를 더한 멀티 슬라이드 쇼 기능으로 사진을 감동적인 추억으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카메라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에 장면전환 효과와 배경음악을 넣으면 사진 찍을 때의 소중한 추억을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공유할 수 있습니다.
초보 사용자를 위한 카메라 기능 안내 가이드,
자체설명기능과 촬영 가이드
자체 설명 기능을 통해 카메라 설정 시 각 기능에 대한 안내문을 제공하여 초보자도 카메라의 기능들을 쉽고 빠르게 익힐 수가 있습니다. 이와 함께 촬영 상황에 따른 사용법 및 기능 활영법을 단계별로 익힐 수 있는 촬영 가이드 기능을 지원하여 각 항목별 촬영 방법을 단계별로 사용자가 선택하여 기능 활용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마트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