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2009. 2. 18. 17:49
다재다능한 멀티미디어 기능
VLUU NV9은 하나의 제품으로 멀티미디어 기능을 즐길 수 있는 다재다능한 디지털카메라 입니다.
카메라 기능은 물론 디지털캠코더, MP3 플레이어, PMP, 텍스트 뷰어, 보이스 레코더, 이동식 디스크 등 VLUU NV9 하나로 다양한 기능으로 항상 휴대하며 즐길 수 있습니다.
슬림하고 세련된 스타일과 아날로그 감성의
미니 대시보드 (Mini Dashboard)
슬림 스타일의 세련된 외관에 스며든 아날로그적 감성을 VLUU NV9Mini Dashboard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Mini Dashboard는 배터리 잔량 및 메모리 카드의 여유 정도를 쉽게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장치로서, 장시간의 사진/동영상 촬영 또는 MP3등의 멀티미디어 기능을 사용시에 편리한 가이드입니다. 미세한 침동식 계기판의 움직임은 딱딱한 디지털 기기에 부드러운 감성을 더해 한층 품격있는 스타일을 만들어 냅니다.
얼굴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얼굴 인식 기능 (Face Detection)
얼굴 인식 기능은 누구나 쉽게 최상의 인물사진 촬영을 가능하게 하는 기능으로 촬영대상의 얼굴을 자동으로 인식하여 촬영초점과 얼굴의 밝기를 최상의 조건으로 조절하여 더욱 아름다운 인물사진 촬영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최고 10명까지 얼굴인식이 가능하여 단체사진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단계로 보정하는 완벽한 손떨림 보정,
Dual IS (Dual Image Stabilization)
렌즈 쉬프트 (Lens Shift) 방식의 광학식 보정과 소프트웨어 처리 방식의 디지털 보정이 조화를 이루어 낮은 조도의 어두운 실내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이미지 처리 속도와 화질면에서 완벽하게 업그레이드된 Dual IS 기능으로 사진의 가치를 한 단계 높일 수 있습니다.
강력한 5배 이너 줌
5배 광학 줌 렌즈로 당신의 사진을 더 깊고 풍부하게 표현해보세요. 이너 줌 방식으로 슬림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자랑하는 VLUU NV9은 휴대성과 편리성에서도 돋보입니다.
당신만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샷 (Beauty Shot)
뷰티 샷 기능을 사용하면 누구나 피부 미남 미녀가 될 수 있습니다. 촬영 대상의 얼굴을 인식하여 얼굴을 찍을 때 나타날 수 있는 잡티나 어두운 부분을 삼성 고유의 디지털 이미지 방식으로 처리함으로써 예쁜 얼굴을 더욱 깨끗하고 밝게 표현해주기 때문입니다.
충전과 데이터 전송을 한 번에, 멀티 충전 시스템
삼성만의 멀티 충전 시스템으로 여행이 더욱 가벼워집니다. 충전 케이블 SAC-47kit 하나 만으로도 노트북이나 데스크탑 컴퓨터를 통해서 충전을 편리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 및 데이터 전송 USB 케이블의 공통 사용이 가능한 Multi 방식으로 충전과 동시에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고, 전원연결을 통한 충전, PC연결을 통한 충전과 데이터 전송 등 장기간 여행에 뛰어난 휴대성을 제공합니다.
소중한 사진이 사라지는 실수는 이제 그만,
휴지통 기능 (Recycle Bin)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을 실수로 삭제해 버린 경험이 있다면, 이제 휴지통 기능으로 당신의 사진을 안전하게 지키시기 바랍니다. 삭제한 사진을 영구 삭제하지 않고 카메라의 휴지통에 버리는 방식으로 보관해 놓기 때문에, 만에 하나 실수로 사진을 삭제한 경우에도 완벽하게 다시 복구할 수가 있습니다.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하는 다양한 장면전환 효과, 멀티 슬라이드 쇼 (Multi Slide Show)
멀티 슬라이드 쇼 기능은 다양한 장면전환 효과로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이미지 재생 시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타입의 장면전환 효과는 카메라에 저장되어 있는 배경음악과 어우러져 멋진 사진감상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간단한 조작만으로 이루어지는 멀티 슬라이드 쇼는 TV와 연결 시 HD급 고화질의 이미지로도 감상할 수가 있습니다.

Posted by 스마트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