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2009. 2. 18. 17:59
1,020만 화소 디지털카메라
1.09cm(1/2.33인치) 고해상도 CCD 센서의 채용으로 유효화소 1020만 화소의 고화질의 이미지를 구현해 줍니다. 고화소의 이미지는 A2 사이즈 이상의 초대형 사진출력에서도 화질의 저하 없이 선명하고 깨끗한 품질을 보장해주며, 신형 이미지 프로세서의 장착으로 보다 풍부한 색감의 표현과 선명한 고화질 빠른 영상처리가 가능하여 재생시에 실제와 변함없는 화질의 감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세계 최초 초광각 24mm, 광학 10배 슈나이더 렌즈 탑재
세계 최초로 채용된 24mm 초광각과 광학 10배 고배율줌은 세계 최고 슈나이더 렌즈와 함께 최상의 이미지를 표현해줍니다. 24mm 초광각으로 실내와 실외 어느 곳에서나 더 넓은 화각으로 사물을 담아냄과 동시에, 광학 10배 고배율 줌으로 멀리 있는 인물과 풍경을 보다 선명하고 풍부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광학식과 소프트웨어 방식의 이중 손떨림 보정(OIS+DIS)
렌즈 쉬프트 (Lens Shift) 방식의 광학식 보정과 소프트웨어 처리 방식의 디지털 보정이 조화를 이루어 낮은 조도의 어두운 실내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이미지 처리 속도와 화질면에서 완벽하게 업그레이드된 Dual IS 기능으로 사진의 가치를 한 단계 높일 수 있습니다.
컴팩트 사이즈 하이줌 카메라
24mm 초광각과 광학 10배 고배율 줌을 동시에 갖췄음에도 WB500은 믿을 수 없을 만큼 컴팩트한 크기를 자랑합니다. 기존의 하이줌 카메라에 비해 절반 정도의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 슬림한 디자인은 진화된 배율과 화질, 그리고 화각을 만족시킴과 동시에 편리함을 더해줍니다.
HD 고화질 동영상 촬영 (720p, H.264)
HD화질의 초고해상도 동영상 촬영 기능으로 30fps에서 720p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또한 새로운 비디오압축방식인 H.264 압축포맷은 기존의 MPEG-4에 비해 향상된 압축 방식으로 디지털 캠코더 못지 않은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스테레오 음성녹음, 광학 10배 줌, 흔들림 보정, 이어찍기, 동영상추출, 이미지캡쳐 등의 다양한 기능으로 한 차원 높은 동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평범한 사진을 새롭게 연출한다. 나만의 사진
사진 스타일 기능은 사용자가 촬영하는 사진에 7가지 다양한 감성적 표현 효과를 더해 줍니다. 피사체와 상황에 따라 Soft, Vivid, Forest, Retro, Cool, Calm, Classic의 스타일을 간단하게 선택하여 쉽고 편리하게 촬영자의 감성을 사진에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촬영 단계에서부터 사진 스타일이 적용되어 전후의 모습을 비교할 수가 있기 때문에 원하는 사진 스타일을 쉽게 선택하여 찍을 수 있습니다.
편리한 사진 감상을 위한 똑똑한 비서, 스마트 앨범
스마트 앨범 기능은 메모리 카드에 쌓여있는 수많은 사진의 정리와 감상을 도와주는 똑똑한 비서와도 같은 기능입니다. 메모리 카드에 저장되어 있는 수천장의 사진이라도 날짜, 색상, 컨텐츠 등으로 분류하여 쉽게 찾을 수 있게 해 줍니다.
언제나 당신이 원하는 구도로 사진을 찍는다. 프레임가이드
프레임 가이드 기능은 사진을 촬영할 때 구도를 쉽게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세계 최초로 구현된 삼성카메라만의 기능입니다. 원하는 구도를 프레임 가이드 기능으로 설정한 후 다른 사람에게 촬영을 부탁하더라도 쉽고 간단하게 원하는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이제 프레임 가이드와 함께라면 여행지에서 잘못된 사진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고감도 ISO 3200 지원
고감도 ISO 3200을 지원하여 빠른 셔터속도의 사용이 가능하여 움직이는 대상의 순간포착과 어두운 실내 환경에서 흔들림없는 이미지를 표현 가능합니다. 또한 고감도를 이용한 촬영에서 흔히 발생되는 노이즈 문제를 신형 이미지 프로세서의 노이즈 리덕션 기능을 이용하여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을 구현해 줍니다.
( ISO 3200 : 3M 이하 지원)
완벽한 인물사진을 위한 퍼펙트 포트레이트 시스템
퍼펙트 포트레이트 시스템은 보다 완벽한 인물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고안된 삼성만의 독특한 기능입니다. 최대 10명까지 가능한 얼굴 인식, 웃는 얼굴을 놓치지 않는 스마일 샷, 단체사진에서 눈감은 사진을 없애주는 눈깜박임 검출, 보다 쉽고 편리한 셀프 사진을 도와주는 셀프 가이드, 얼굴의 작은 흠은 사라지게하고 더욱 뽀얗고 선명하게 만들어주는 뷰티샷, 플래시 때문에 생기는 붉은 눈을 없애주는 적목 제거 이렇게 6개의 기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Posted by 스마트카오